뉴스

September 15, 2021

Pai Gow에서 Two Pair Hands 전략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

Park Ji-hoon (박지훈)
WriterPark Ji-hoon (박지훈)Writer

작업 전략을 숙달하는 것은 모든 게임 플레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. 투 페어 핸드의 전략 Pai Gow 선수들 사이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. 이 검토에서 우리는 이 전략에서 힘의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가능한 방법을 질문할 것입니다.

Pai Gow에서 Two Pair Hands 전략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

에 성공하려면 파이 고우 포커, 당신은 당신을 다루는 두 손 사이의 힘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 정신적 능력이 필요합니다. 하나는 낮은 손으로 표시되고 다른 하나는 높은 손으로 표시됩니다.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대부분의 가능한 핸드의 균형을 달성하는 것은 쉽습니다.

그러나 두 개의 페어 핸드를 플레이할 때 힘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초보자와 숙련된 플레이어 모두에게 힘든 일입니다. 아래 섹션에는 두 쌍의 손에 대한 결과 균형의 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또한 균형을 유지하고 유리한 핸드를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있습니다. 팁을 따르면 Pai Gow Poker에서 승리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.

두 쌍의 손을 가진 플레이어를 위한 도전

두 개의 페어 핸드가 있는 경우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플레이할지 결정해야 합니다.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높은 쌍에서 낮은 값을 유지하는 것입니다. 또는 낮은 쌍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든 목표는 힘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.

가능한 전원 유지 방법

낮은 핸드에 넣어야 할 때 상대적으로 높은 카드를 받은 시나리오를 가정합니다. 여기서 현명한 플레이는 두 쌍을 모두 높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. 그렇게 하면 힘의 균형을 유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. 완벽하게 작동하는 또 다른 기동은 쌍을 나누는 것입니다.

스코어링 시스템으로 플레이 추적하기

많은 플레이어가 Pai Gow의 각 단계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결정하기 위해 스코어링 시스템을 신뢰했습니다. 오늘날 스코어링 시스템이 사용되는 이유는 작동하기 때문입니다. 실제로 점수 시스템에서는 두 쌍에 각 추가를 추가해야 합니다.

예를 들어, 잭과 5로 구성된 페어가 처리되는 단계를 고려하십시오. 두 카드의 가치를 더하기만 하면 됩니다. 이 경우 11(잭의 경우)과 5. 요약하면 둘은 16을 제공합니다. 이것을 알면 핸드를 유리하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.

쌍을 쏟아야 하는 시나리오

전문가들은 당신의 손에 있는 카드 값의 합이 17일 때마다 페어를 분할할 것을 권장합니다. 이 경우 개별 페어는 힘의 균형을 유지할 만큼 충분히 강합니다.

카드의 총 가치가 12에서 16 사이인 경우 분할 결정은 선택 사항입니다. 이 규칙의 예외는 낮은 핸드에 들어갈 에이스 카드가 있는 경우입니다. 그 경우, 당신은 하이 핸드에서 결합된 쌍을 유지해야 합니다

스플릿 페어는 총 7에서 11 사이의 카드가 있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. 하이 에이스 또는 하이 킹을 로우에 배치할 수 있다면 페어 스플릿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.

때때로 총 6개 이하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 여기에서 가장 좋은 플레이는 에이스 하이, 퀸 하이 또는 킹 하이가 없는 경우 스플릿하는 것입니다.

닫는 말

Pai Gow Poker는 당신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되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. 위에서 논의한 플레이를 통해 이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테이블에 앉아 두 페어 핸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. 게임에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더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.

About the author
Park Ji-hoon (박지훈)
Park Ji-hoon (박지훈)
About

박지훈은 한국의 활기찬 유산과 온라인 카지노 게임의 흥분을 매끄럽게 결합합니다. 그녀의 전문 로컬리제이션은 모든 게임 회전에서 한국의 본질을 사로잡습니다.

Send email
More posts by Park Ji-hoon (박지훈)
기존의 파이 고우 포커 대. 페이스업 파이 고우 포커
2021-12-01